quick_banner

탭플레이커피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coffee press release

[디지털타임스] 탭플레이커피, 광주 박람회 참가 통해 하반기 창업지원 혜택 제공
작성일. 2018.08.24 조회수. 5476

탭플레이커피, 광주 박람회 참가 통해 하반기 창업지원 혜택 제공

 

창업 성수기를 맞아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는 가운데 탭플레이커피가 제 3회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광주 전남권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평가 받고 있으며 커피전문점을 비롯한 다양한 외식 아이템 외에 배달전문점, 교육 프랜차이즈, 각종 주방용품 등 100여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 창업 정보가 제공되는 창업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잔으로 즐거운 일상을' 이라는 모토로 HACCP 인증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고품질의 커피와 100% 생 민트를 직접 빻아서 만든 대용량 모히토를 시그니쳐로 내세운 커피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는 얼마전 성황리에 종료된 대구 박람회에 이어 전국의 보다 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카페창업 아이템으로써의 탭플레이의 경쟁력을 알리고자 이번 광주 지역 박람회에도 참가한 것.

커피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는 모기업인 유아동 패션 전문 그룹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의 전문화된 경영 시스템을 토대로 한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 관리시스템과 소비 시장의 흐름을 반영한 2천원대의 합리적인 메뉴 가격, 매출 활성화를 위한 4계절 신 메뉴 출시, 트렌디 한 홍보·마케팅 전략 등으로 런칭 초기부터 꾸준히 이슈가 됐다. 여기에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접하기 힘든 업계 최초 모히또 라떼, 아이스몽글 티라미수라떼 등의 유니크 한 메뉴 구성이 매출 상승의 견인 역할을 하고 있다.

탭플레이커피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모든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쳐 메뉴인 모히토와 탭플레이 시즌 한정 핸드 드립백을 제공할 예정이며 또한, 예비창업자들의 초기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규 오픈 시 가맹비/교육비 면제, 무이자 대출 지원의 특전과 리뉴얼 창업 시 가맹비/교육비 면제는 물론 간판 및 사인물 등의 본사 지원 등의 창업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창업 성수기를 맞아 전국 각 지역에서의 가맹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대구 창업 박람회에 이어 광주지역에도 창업 아이템으로써의 탭플레이커피의 경쟁력을 알리고자 이번 광주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모기업의 전문화된 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과 차별화된 시그니쳐 메뉴 구성이 특징인 독특한 창업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출처:디지털타임스] 

목록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