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anner

탭플레이커피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coffee press release

[브릿지 경제] 탭플레이커피, 특수상권 연달아 신규 가맹 계약 체결
작성일. 2018.09.18 조회수. 5410

BR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진 가운데 계절적인 영향을 많이 받는 카페 업종이 더운 여름을 식히는 피서지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카페의 최고 성수기는 여름철로 손꼽히는데 이는 더위를 식혀주는 시원한 아이스 음료를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본격적인 여름철을 준비하는 봄 시즌부터 한여름까지는 카페 창업에 있어서도 성수기 시즌으로 불리운다. 

완연한 가을의 날씨로 접어들면서 여름 성수기에 비해 카페의 열기가 사실상 식었지만, 저가커피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탭플레이커피(대표 임남희)의 창업 열풍은 지난 여름 성수기에 이어 현재까지 끊이질 않고 있어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탭플레이커피는 이마트 김해점, 홈플러스 안산점 등 나란히 신규 가맹 계약을 체결하여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인천과 대구지역의 대형마트 내 가맹 계약이 이어지는 등 이색적인 성과를 이루고 있다. 이처럼 탭플레이커피의 열풍이 이어지는 데에는 일반 로드샵에 비해 비교적 계절이나 날씨의 영향을 적게 받아 고정고객 및 고정매출 확보가 가능한 특수상권 내 입점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체계적인 가맹 관리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는 탭플레이커피의 가맹본사는 국내 No.1 유아동 전문 패션 그룹 해피랜드 코퍼레이션_해피랜드 F&B로 모기업의 전문화된 경영 시스템을 표방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본사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탭플레이커피는 일반 카페가 입점하기 힘든 특수상권 매장 오픈이 가능하다. 

실제 예비 창업자들의 경우도 탭플레이커피의 가맹문의 시 특수상권에 입점을 희망하는 문의가 매우 높은 비율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오픈을 하는 4개의 매장 역시 대형마트 등의 입점으로 특수상권 계약을 체결해 탭플레이커피의 높은 브랜드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이밖에도 탭플레이커피는 일반 저가 커피업계와는 달리 HACCP 인증 원두를 사용해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는 등 고퀄리티를 추구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커피 메뉴 외 탭플레이커피가 선보이는 시그니쳐인 아인슈패너, 몽글티라미수라떼, 업계 최초 모히토라떼 외 모히토 음료 7종 등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며 매출 상승 견인 역할을 해내고 있다. 

현재 탭플레이커피는 창업 특전으로 본사 차원의 무이자 대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업종변경 및 리뉴얼 창업 시 가맹비, 교육비 지원, 커피머신 및 기타 사인물 제공 등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탭플레이커피의 특수상권 내 입점을 비롯한 탭플레이커피 매장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내 문자 보내기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출처: 브릿지 경제]
목록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