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anner

탭플레이커피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coffee press release

[스포츠 한국] 탭플레이커피, 4월 29일 무료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 개최
작성일. 2019.04.25 조회수. 4221

소자본 커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대표 임남희)’가 4월 무료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

탭플레이커피의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는 오는 4월 29일 탭플레이커피 본사 1층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원데이클래스는 커피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비롯해 예비 바리스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열리고 있는데, 매번 참석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탭플레이커피는 매월 말 정기적으로 무료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커피에 대한 이론부터 실습까지 원스탑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탭플레이커피의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는 이론교육, 시음, 실습의 총 3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이론교육 시간에는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탭플레이커피의 브랜드 소개와 더불어 원두 및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소개받을 수 있다. 

시음 시간에는 탭플레이커피의 인기 메뉴인 커피 시그니쳐 및 모히토 음료를 직접 시음하며 맛에 대한 즐거움을 느끼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 실습 시간에는 탭플레이커피의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나만의 라떼아트 만들기’를 하는 등 알찬 구성의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탭플레이커피의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 참여자들은 본사에서 마련한 소정의 브랜드 MD 상품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원데이클래스 참가신청 접수는 탭플레이커피 공식 페이스북 내에 있는 해당 게시글 댓글 작성을 통해 가능하다.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를 기획한 탭플레이커피 관계자는 “한정된 시간에도 불구하고 이론교육부터 시음, 실습의 기회를 모두 얻어갈 수 있다 보니 원데이클래스에 참여한 이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탭플레이커피는 커피를 사랑하고 카페 창업에 관심을 갖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비롯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탭플레이커피는 현재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인테리어 지원을 비롯해 본사 차원의 무이자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종변경 및 리뉴얼 창업 시 가맹비, 교육비 지원, 커피머신 및 기타 사인물 제공 등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소자본 커피창업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탭플레이커피의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스포츠 한국] 

목록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