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anner

탭플레이커피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coffee press release

[넥스트데일리] 탭플레이커피, 특수상권 9개 점포 입점 선착순 모집.
작성일. 2019.04.25 조회수. 3949

탭플레이커피, 특수상권 9개 점포 입점 선착순 모집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아이템은 아마도 카페나 식당 등 요식업 관련 분야일 것이다.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새롭게 배우는데도 다른 전문 분야와 비교해 짧은 시간이 소요되고, 특히 프랜차이즈 가맹을 선택할 경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식업은 그만큼 폐업률이 높은 분야이기도 하다.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인데,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꼼꼼하고 확실한 준비가 필수다. 만약 프랜차이즈 가맹을 결정했다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브랜드 선택. 단순히 광고나 본사 홍보 위주의 창업 설명회에만 참석해보고 섣불리 결정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최근 자영업자가 급증하면서 매장 개수를 늘려 회사 규모를 늘리는데만 급급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많으므로, 실제 가맹점주의 경험을 바탕으로 치밀하게 검토해야 한다.

우선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에 있어 기본이 되는 것은 본사를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느냐이다. 대기업 계열사들이 인기를 끌 수밖에 없는 이유기도 하다. 특히 카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브랜드만 보고 들어서는 경우가 많아 브랜드 파워의 중요성이 더욱 크다.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탭플레이커피(대표 임남희)’의 가맹본사는 국내 No.1 유아동 패션 기업 해피랜드 코퍼레이션_해피랜드 F&B로 수년간 쌓은 모기업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본사의 효율적인 100% 재고 관리로 카페의 가장 큰 문제점인 재고에 대한 부담이 없고, 그로 인해 장기적인 측면에서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

해당 브랜드의 장점은 대형마트나 아울렛, 백화점 등 특수상권 창업이 용이하다는 것. 특수상권은 상업 시설을 찾는 고정 고객이 확보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카페 고객 또한 형성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안정된 수익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특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쇼핑을 하며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특수상권 매장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탭플레이커피가 그동안 개설 요청이 많았던 특A 특수상권 매장에 대해 선착순 모집을 진행한다. 해당 점포는 마곡중앙광장점, 뉴코아 일산점, 2001 아울렛 구로점, 뉴코아 울산점, 엔터식스 안양점, 천안 신불당점, 동탄 앨리스빌점, 동탄 카림 3차 애비뉴엘점, 평택 센트롤돔점이다.

임남희 대표는 “특수상권 매장의 경우 4계절 불황이 없고 고정고객, 고정매출 확보가 용이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출처: 넥스트데일리] 

목록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