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anner

탭플레이커피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coffee press release

[넥스트데일리] 탭플레이커피, 메뉴 리뉴얼 통한 매출 급등세
작성일. 2019.05.27 조회수. 3530

탭플레이커피, 메뉴 리뉴얼 통한 매출 급등세소자본 커피창업 브랜드 탭플레이커피가 최근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전 매장 메뉴 리뉴얼을 단행한 후 매출이 활성화되고 있다고 업체 측이 22일 밝혔다.

탭플레이커피는 최근 고객 감사의 의미로 3주년 기념 매장의 메뉴들에 변화를 줬다. 지난 3년간 매장을 운영한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대중적이면서 최신 트렌드에 부합된 메뉴를 선보인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새 메뉴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스무디와 요거트 메뉴군이다. 또한 탭플레이커피의 시그니쳐 메뉴인 '모히토' 메뉴군 역시 새롭게 리뉴얼했다.

이러한 메뉴 리뉴얼에 고객들은 응답했다. 최근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며 스무디와 요거트 메뉴는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또한 모히토 역시 무더운 여름 날씨에 안성맞춤인 메뉴로, 평소 해당 매장을 자주 찾는 단골들의 주문이 이어진다고 밝혔다.

아울러 5월 초 메뉴 리뉴얼과 함께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리뉴얼 메뉴 중 과일주스 1+1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객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며 자연스럽게 메뉴 리뉴얼을 인식하는 계기가 됐으며, 현재 추가 프로모션을 준비중에 있다고 한다.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매 분기별 외식 트렌드를 바탕으로 이번 신 메뉴를 출시했다"며 "여름 시즌을 맞아 곧 여름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프랜차이즈는 유아동 전문 패션 그룹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이 식음료 전문기업 해피랜드 F&B를 설립하고 첫 번째 외식 브랜드로 론칭한 커피 프랜차이즈이다.

특히 위탁가맹과 일반가맹 2 Type 창업모델을 도입하며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추구하는 사업 모델 도입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출처: 넥스트데일리]  

목록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