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포있음
  • 점포없음
  • 위탁가맹
  • 일반가맹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

보내기

탭플레이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press release

[데일리한국] 탭플레이커피, 6월 24일 무료 원데이 바리스타 클래스 진행
작성일. 2019.06.10 조회수. 57

 

일반인도 전문 바리스타 못지않은 지식과 노하우를 갖춘 사람이 많다. 좋아하는 커피를 찾기 위해 스스로 독학하며 카페를 순례하고, 당장 카페를 창업할 계획이 없는데도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 카페는 이미 포화 상태라는 지적에도 끊임없이 새로운 카페들이 생기는 것은 이처럼 우리 국민들의 지극한 커피 사랑을 반영하는 현상이다.

탭플레이커피가 커피에 관심 있는 일반인, 예비 바리스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매월 말 본사에서 바리스타 교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6월 원데이 바리스타 클래스는 탭플레이커피 본사인 해피랜드 사옥에서 오는 6월 24일에 진행된다. 

탭플레이커피는 국내 1위 유아동 전문 패션 그룹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이 식음료 분야에 진출한 해피랜드 F&B에서 처음으로 론칭한 카페 브랜드로, HACCP 인증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고품질의 커피와 대용량 모히토로 유명하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커피와 특색있는 커피를 제공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다. 

탭플레이커피의 바리스타 클래스는 크게 이론교육, 시음, 실습의 3단계로 진행된다. 탭플레이커피 브랜드에 대한 설명, 탭플레이커피가 자랑으로 내세우는 원두 및 다양한 커피 메뉴 소개, 탭플레이커피의 시그니쳐 메뉴 시음, 기본 커피 추출 연습, 라떼아트 만들기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 접수는 이달 19일까지 탭플레이커피 공식 페이스북 해당 게시물 댓글을 통해 가능하며, 클래스는 탭플레이커피 본사 1층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체험 종료 후 소정의 브랜드 MD 상품도 증정한다.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이론 교육부터 시음, 실습까지 한 번에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보니 원데이클래스에 참여한 이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앞으로도 탭플레이커피는 커피를 사랑하고 카페 창업에 관심을 갖는 이들을 위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탭플레이커피는 현재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인테리어 지원을 비롯해 본사 차원의 무이자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종변경 및 리뉴얼 창업 시 가맹비, 교육비 지원, 커피머신 및 기타 사인물 제공 등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소자본 커피창업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탭플레이커피의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데일리 한국]  

목록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