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anner

탭플레이커피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coffee press release

탭플레이커피가 추천하는 ‘아버지가 이상해’ 변해영 모히토 매출 ‘폭주’
작성일. 2017.06.08 조회수. 6952

해피랜드 F&B(대표 임남희) 탭플레이커피는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제작 지원으로 창업문의가 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아버지가 이상해’는 전국 기준 31%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드라마 속 변해영 모히토는 입소문을 타고 이슈 메뉴가 되고 있다.

 

탭플레이커피의 ‘모히토’는 100% 생 애플민트를 직접 빻아 만든 무알콜 대용량 모히토이다. 드라마 속 변혜영, 변해영이 먹은 모히토는 애플라즈베리 모히토이며, 탭플레이커피 베스트 메뉴다.

 

 

 

특수 상권에 강한 탭플레이커피는 올해 부산서면예스 24점, 강동성심병원, 오픈에 이어 신도림 홈플러스점까지 연이어 오픈하며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고 있다.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유명 대형마트인 이마트 창동점, 이마트 평택점, 롯데마트 고양점에 훌륭한 입지를 선점해 입점했으며, 지속적인 대형브랜드 마트와 백화점과의 협의를 통해 누구나 하고 싶은 창업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탭플레이커피는 창업에 있어 상권분석 없이 매장을 늘리기만 하는 형태를 경계하며, 가맹점의 운영지역을 철저하게 보호하고 있어 가맹점주와의 두터운 신뢰가 남다르다.

 

무엇보다도 탭플레이커피 만의 특색 있는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하며, 체계적인 모기업 해피랜드F&C 본사 시스템을 그대로 반영해 물류, 제품개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서 특수 입지 뿐만 아니라 어느 곳이든 바로 입점할 수 있는 강한 강점을 갖고 있다. 

 

커피전문점 창업전문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오는 21일 광주상무점을 오픈하면서 서울, 경기 수도권은 물론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텝플레이커피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외 창업 준비를 위한 일대일 개별 상담을 지역에 관계없이 진행하고 있다.  

목록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