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포있음
  • 점포없음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

보내기

탭플레이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press release

소규모 창업 인기몰이 탭플레이커피, 치즈케익스무디 2종 출시
작성일. 2017.07.17 조회수. 144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해피랜드 F&B(대표 임남희) 탭플레이커피는 여름 시즌을 맞아 치즈케익스무디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인 딸기크림치즈스무디, 티라미수치즈케익스무디는 휴가철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여름 음료로 전국 탭플레이커피에서 만날 수 있는 한여름 시즌한정 메뉴다.

 

딸기치즈케익스무디는 새콤달콤 딸기와 풍부한 치즈 맛이 더해져 부드럽고, 토핑으로 올라가는 치즈케익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마시는 즐거움을 더한다. 티라미수치즈케익스무디는 티라미수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담아낸,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잔의 디저트다.

 

탭플레이커피는 가성비 좋은 맛있는 커피 외에, 특색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한다. 체계적인 모기업 해피랜드F&C 본사 시스템을 그대로 반영해 물류, 제품개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특수 입지뿐만 아니라 어느 곳이든 바로 입점할 수 있는 강한 강점을 갖고 있다. 

 

현재 탭플레이커피는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제작 지원으로, 커피&모히토 전문점 브랜드 홍보도 열심히 진행하고 있다. 변해영, 변라영 모히토로 유명한 애플라즈베리모히토는 올해도 변함없이 효자 메뉴다.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치즈케익스무디를 포함해 더운 날씨도 가뿐하게 이겨낼 다양한 메뉴들이, 가맹점 여름 성수기 매출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규모 창업으로 인기몰이 중인 탭플레이커피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외에 창업 준비를 위한 일대일 개별 상담을 지역에 관계없이 진행하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검색

top

taplay instagram taplay_coffee.mojito taplay instagram taplay_coffee.moji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