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anner

탭플레이커피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coffee press release

탭플레이커피,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신규 오픈
작성일. 2017.09.28 조회수. 7143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해피랜드 F&B(대표 임남희) 탭플레이커피가 그랜드백화점일산점 지하2층 푸드코트에 28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탭플레이커피는 커피 시장 불황에도 불구하고, 9월에만 3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은 오픈 기념으로 베이커리 포함 음료 구매 시 1000원 할인을 한다.


'탭플레이'는 수도꼭지/espress/squeeze/brew를 의미하는 'tap'과 놀다/즐기다라는 뜻의 'play'를 합쳐 만든 신조어로 '맛있는 음료가 쏟아지는 수도꼭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수도꼭지'를 모티브로 심벌을 개발해 커피의 깊은 느낌, 신선한 모히토를 포함한 모든 음료에서 느껴지는 생동감과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특수상권에 강한 커피 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는 롯데월드어드벤처점, 롯데마트고양점, 이마트창동점, 이마트 평택점, 예스24부산서면점, 강동성심병원점, 홈플러스신도림점, 고투몰점 등 최고의 복합시설 내 상권에 입점해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임남희 대표는 “일산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면서 탭플레이를 찾는 소비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유명 대형마트 내 입점한 탭플레이커피 매장들은 안정적 매출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수상권의 키오스크 매장 입점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탭플레이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외에도 일대일 개별 상담을 지역 관계없이 진행하고 있다.

 

목록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