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anner

탭플레이커피의 언론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taplay coffee press release

카페 브랜드 탭플레이커피,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 성료
작성일. 2018.01.29 조회수. 6774

 

 

[이코노뉴스 최아람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탭플레이커피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양한 카페 메뉴들을 집에서도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열린 이번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는 '나만의 음료 만들기'라는 주제로, 탭플레이커피 본사 교육장에서 총 90분간 진행됐다.

 

무료로 진행된 원데이클래스는 수준 높은 교육 퀄리티를 위해 참가 인원을 6명으로 한정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특히, 전문성을 갖춘 탭플레이커피 교육 담당자가 진행한 '홈카페 메뉴 만들기'는 이론 위주가 아닌 실습으로 참가자들이 집에서도 커피 머신 없이 카페 메뉴를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진행됐다.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중 한 명은 "탭플레이커피를 좋아해서 자주 가기도 하고 SNS를 통해 소식을 접하고 있었는데,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는 글을 보고 너무 기뻤다"면서,


"소수의 인원으로 자세하게 배울 수 있고, 집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음료만들기를 배울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라고 말했다.

 

한편, 탭플레이커피에서 진행되는 '바리스타 원데이클래스'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목록
검색

top